레이즌에 대한 오해와 진실

Q. 레이즌은 가공식품이다? NO!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껍질이 얇고 씨가 없는 달콤한 청포도를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햇빛과 바람으로 자연 건조시켜 만듭니다. 레이즌의 캐러맬색은 청포도가 건조되는 과정에서 당이 응축되어 생겨난 것으로 어떠한 인공적인 요소도 가미하지 않은 자연의 컬러입니다.

Q. 달디 단 레이즌, 설탕에 절여 만든다? NO!

캘리포니아 레이즌 특유의 단맛은 모두 천연 과당이며, 워낙 당도가 높은 청포도를 말려 만들기 때문에 그 자체로도 충분한 단맛이 납니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에는 어떤 종류의 설탕도 첨가되어 있지 않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Q. 레이즌은 건강에 이롭지 않다? NO!

항산화제는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과 다른 지방 등이 산화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레이즌은 천연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된 식품으로, 포도에 풍부한 레스베라트롤 성분은 항암 효과는 물론 알츠하이머, 심혈관 질환 등의 성인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레이즌은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해소와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줍니다.

Q. 레이즌를 먹으면 치아가 썩는다? NO!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단맛과 끈적이는 식감 탓에 충치를 유발할 것이라고 오해하기 쉬운데, 오히려 치아 건강에는 도움이 된다는 사실! 이는 레이즌에 들어있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 성분이 구강 내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해 충치 예방과 잇몸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